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24년 한해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23년 한해도 저희 임직원들은 바쁜 한해를 보냈습니다 많은 내용과 좋은 일들만 가득하게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지만
세상일이 그런 아름다운 이야기들로만 채워지진 않겠지요 ㅎㅎ
그래도 24년 첫번째 이야기는 아름다운 얘기로 시작하겠습니다
서대문구 홍은2동, 저소득 아동청소년 및 복지사각지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하며
서대문구 홍은2동(동장 왕지윤)은 서대문구에 소재한 사회적 협동조합 ‘우리집 샬롬 인 리모델링’과 홍은2동주민센터, 홍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최근 ‘저소득 아동청소년 및 복지사각지대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사회적 협동조합 ‘우리집’은 2019년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 취약 계층 주민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에 앞장섬은 물론 꾸준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해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설 명절을 앞두고도 홍은2동의 취약가구를 위해 통조림과 식용유 세트 23개와 입학 선물로 10만 원 상당의 초등학생용 책가방 5개를 후원했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집’은 홍은2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의 아동·청소년과 복지 사각지대에 매달 꾸준한 기부를 실천한다.
‘우리집’ 유지풍 대표는 “주변의 많은 관심과 도움으로 지금까지 올 수 있었는데 자녀를 키우며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지원이 가장 절실하다고 느껴 업무협약과 기부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왕지윤 홍은2동장은 “이번 협약이 다른 기업들의 기부 동참을 위한 계기도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귀한 정성이 어려운 형편 중에 공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대문구 홍은2동주민센터(02-330-4301)